실적 발표를 앞둔 미국 주식들 체크하기
Under Armour (UAA) – Under Armour 주가는 운동복 제조업체가 매출 및 수익에서 예상치를 상회하고 회사가 연간 예측을 높인 후 출시 전 시장에서 4.5% 상승했습니다. Under Armour는 주당 6센트의 시장 컨센서스와 비교하여 분기별 수익을 주당 24센트로 보고했습니다.
Translate Bio (TBIO) – 프랑스 제약회사 Sanofi (SNY)는 미국에 기반을 둔 생명공학 회사를 32억 달러(주당 현금 38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습니다. Translate Bio는 Pfizer 및 Moderna 코로나 19 백신을 생산하는 데 사용된 mRNA 기술을 전문으로 합니다. Translate Bio 주가는 개장 전 거래에서 29.6% 급등했습니다.
Clorox (CLX) – Clorox는 가정용 제품 제조업체로, 최근 분기의 시장 추정치를 하회했고 주가는 개장 전 8.6% 하락했습니다. Clorox의 매출은 1년 전 팬데믹이 급증하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들였을 때보다 하락했습니다.
Eli Lilly (LLY) – 제약회사의 주가는 시장 전 거래에서 1.7% 하락했습니다. 예상보다 주당 2센트 떨어진 후 분기별 수익은 주당 $1.87를 발표했습니다. 수익은 예상을 웃돌았지만, 릴리의 전반적인 결과는 더 많은 미국인이 백신을 맞으면서 코로나 19 치료제의 판매 감소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메리어트 (MAR) – 글로벌 호텔 기업은 주당 79센트의 분기 수익을 보고한 후 개장 전 거래에서 1.8% 상승했으며, 이는 주당 컨센서스 추정치 45센트와 비교됩니다. 매출은 여행 수요의 반등 덕분에 1년 전보다 두 배 이상 늘었지만 월스트리트의 예측에는 약간 못 미쳤습니다.
Take-Two Interactive (TTWO) – Take-Two는 예상보다 약한 전망을 발표하고 일부 게임의 새 릴리스가 연기되었다고 발표한 후 시장 전 거래에서 주가는 4.3% 하락했습니다. 주당 12센트, 분기 이익은 주당 1.01달러로 추정치를 상회했습니다. Take-Two의 수익도 월스트리트의 예측을 능가했습니다.
BP (BP) – BP는 유가상승에 힘입어 예상을 상회하는 분기별 수익과 수익을 보고한 후 개장 전 거래에서 6.3% 급등했습니다. 또한 4% 배당금 인상과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 확대를 발표했습니다.
Stellantis (STLA) – Stellantis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북미의 기록적인 마진에 힘입어 강력한 상반기 재무 결과를 발표한 후 연간 수익 마진 전망을 높였습니다. 긍정적인 결과는 700,000대의 차량 생산을 감소시킨 글로벌 칩 부족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주식은 개장 전 5.3% 상승했습니다.
Micron Technology (MU) – Micron은 반도체 칩 제조업체로, 10월 18일에 현금으로 주당 10센트를 지급할 계획을 발표하며 사상 최초로 배당금을 도입했습니다. 마이크론의 주가는 개장 전 1.9% 상승했습니다.
사이먼 프로퍼티 그룹 (SPG) – 사이먼 프로퍼티는 미국 최대 쇼핑몰 소유주로, 주가는 지난 6월 쇼핑센터 매출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됐다고 발표한 후 개장 전 2.8% 상승했습니다. 소매업체가 새로운 임대 계약을 체결하고 팬데믹 기간 동안 비어 있는 공간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목표한다고 전했습니다.
SolarEdge Technologies (SEDG) – SolarEdge는 태양 에너지 회사로, 최근 분기에 기대 이상의 수익과 수익을 보고했으며 낙관적인 이번 분기 예측을 제공했습니다. SolarEdge는 개장 전 11.4% 급등했습니다.
레이놀즈 소비자 제품 (REYN) – 레이놀즈는 주당 39센트의 분기 수익으로 추정치를 주당 1 페니만큼 상회했습니다. 그러나 수익은 월스트리트의 예측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Hefty 쓰레기봉투 및 Reynolds Wrap과 같은 제품 제조업체는 더 높은 투입 비용과 공급망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Reynolds의 주가는 개장 전 3.6% 하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