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헤드셋을 Cox헤드셋으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는데 집에 있기가 힘들어지네요..
코로나가 아직 끝난 게 아닌데 몸이 왜 이리 들썩거리는지 🏃♂️
게이밍 헤드셋을 고민할 때 대부분 USB형이냐 오디오 케이블 연결형이냐를 고민하시는데요, 둘 다 써본 결과 각 장단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USB형의 Cox 게이밍 헤드셋으로 첫인상과 제품후기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매우 심플합니다. 헤드셋, USB 연결단자 그리고 마이크 이 세 개가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심플해서 그런가..)
개인적으로 조립식 부품이 있거나 연결해야하는 제품들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분리 시 잃어버려 추가로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죠. (게이밍 헤드셋은 게임할 때 잘 들리고 잘 얘기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
선 중간에 있는 옵션버튼에는 음량 조절, 밝기, 마이크, 녹음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초경량(270g)
제가 제일 맘에 들어하는 건 바로 무게입니다. 살때는 몰랐는데 글을 쓰면서 찾아보니 270g으로 나오네요. 착용하는데 무게감이 거의 없어서 좋고 가벼워서 휴대성까지 갖추고 있네요 👍
게이밍 헤드셋에서 가장 중요한 게 착용감 그리고 통기성입니다. Cox 헤드셋은 인조가죽을 사용해 착용이 부드러워 압박감은 전혀 없습니다. 평소 영화나 유튜브 감상을 즐겨하는데, 2시간 내내 착용하고 있어도 땀이 나거나 답답함은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을 적용해서 주변 소음이 차단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제가 듣는 입장은 아니라 확신은 못하겠습니다.. 팀원들에 따르면 제 소리가 잘 들린다고는 하네요 👨
라이트(Light)
게이밍 헤드셋의 포인트는 역시 라이트죠 💡 주황색 빛이 과하지 않고 적당하게 빛나는 게 무난해 맘에 드네요.
게이밍 헤드셋을 착용했을 때 윙윙 거림이나 소리 왜곡 현상을 우려하시는 분들이 있으실 텐데요, 사용해본 결과 해당 문제들은 없습니다. 음질의 퀄리티가 Best라고는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게이밍이나 영화감상에 있어서 불편함이 전혀 없기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Cox헤드셋의 장점이라면 역시 가격이죠. 타 브랜드 헤드셋에 비해 가격이 착한 게 맘에 드네요. 저처럼 게이밍셋을 맞추고 싶지만 가격이 고민되시는 분들께서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
.
정리하자면, "갓성비 가격이 대만족 + 가벼워서 좋고 웬만한 기능은 다 있다!" 이렇게 할게요 🤙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봐요!!
COX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