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Singapore][투어/여행/맛집][파스타바][Pasta Bar]싱가포르가면 꼭 먹어야 할것
안녕하세요 청춘놀이터입니다!
오늘은 제가 한국에 오기 전 2년 정도 있었던 싱가포르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한국에 들어온 지도 이제 1년이 거의 다 되어가서 기억이 완벽하진 않지만 싱가포르 관광지, 맛집을 비롯한 관광명소를 소개해볼 생각입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중국 등 근접 국가들에 둘러싸여 있어 다양한 인종들이 살고 있습니다. 다양한 인종과 문화가 있는 만큼 먹거리 또한 다양한데요
오늘은 싱가포르 여행 중에 파스타가 먹고 싶다면 가볼 만한 레스토랑 한 곳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현지인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 레스토랑이에요!!)
Pasta Bar
55, 01-05 Keong Saik Rd
이태리 레스토랑 이름이 파스타바(Pasta Bar)입니다. 식당 이름이 메뉴에 자신 있어서 그렇게 지은 거겠죠?
식당은 차이나타운과 Outram Park 사이 Keong Saik Rd에 위치해있는데요,
이쪽 골목이 워낙 먹을 게 많아 맛집 찾아 돌아다니면서 우연찮게 발견했던 기억이 있네요.
식당 입구도 클래식해 보이는 것 외에는 딱히 특별해 보이는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정말 특별한 것은 안에 있기 마련이니까요.
식당 안에 실제로 들어가 보면 이탈리아 고급 레스토랑의 주방 같은 느낌이 있습니다.
사진처럼 이렇게 널찍이 텅텅 비어있으면 좋겠지만 방문하시게 된다면 손님들로 북적거리기에 식사 시간보다 살짝 앞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름에 걸맞게 이곳에는 정말 다양한 파스타 면부터 다양한 종류까지 맛볼 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Garganelli cacio e pepe"입니다.
리가토니 면으로 만들어져 페코리니, 파르미지아노 치즈 듬뿍에 후추가 살짝 들어가서 말이 필요 없는 맛입니다. (글 쓰는 중에도 배고프네요..)
파스타에 대해 잘 모르시는 제가 먹어도 와~ 하는 맛이었어요👍
그 외에도 ciriole 까르보나라 등 일반적으로 유명한 파스타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파스타바의 특징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새로운 종류의 이탈리아 음식을 시도하는데요,
나나의 카프리치오 같은 오리지널 이탈리아 메뉴들도 있으니 식사하러 가시기 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싱가포르에 계시거나 향후 여행 계획하실 분들이라면 시간 내셔서 꼭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코로나가 끝나 다시 여행을 간다면 당장 달려가고 싶네요!